티스토리 뷰
제주도 국제공항의 서쪽으로 바닷길을 따라 가다보면 협재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협재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숙소를 한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https://www.jeju.com/?agt=jeju
여행의 목적에 맞는 좋은 숙소를 골라서 더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루하와이 호텔
블루하와이 호텔은 협재해수욕장에서 약 2.3 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리조트 호텔입니다.
블루하와이 호텔의 뷰는 오션뷰를 얻을 수 있는 숙소도 있으며 오션뷰를 볼 수 없는 뷰는 한라산 뷰로 되어 전경이 좋습니다. 숙소를 티켓팅할 경우에는 이 점을 간과하고 숙소 예약을 하세요.
블루하와이 호텔은 잘 정돈된 주자장과 수영장(7-8월 개장. 10:00~21:00)이 있으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바베큐장도 있습니다. 그 외에 카페, 식당, 편의점이 있으니 편리한 시설을 이용하세요.
강당도 있으며, IBK 기업은행 ATM기와 전기차 충전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은 7시~9시 30분까지 이며, 36개월이상 초등생 6000원(당일구매 8000원), 중학생 이상은 9000원(당일구매 12000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호텔의 객실의 가격은 6만원에서 10만원으로 비성수기와 성수기의 차이를 보이며 이는 2인을 기준으로 인원의 추가는 1인 1박당 24개월을 기점으로 미취학까지는 5000원, 초등생 이상은 10000원으로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하지만, 침구추가가 안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아길라 호텔
협재 해수욕장과는 버스로 1분 거리에 위치하며 버스정류장에서 1km의 거리에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객실 모두가 오션뷰를 가지고 있는 호텔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급진 실내의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수영장(3-11월 개장)도 있고,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오션뷰와 선셋을 자랑하는 곳으로 고급지게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단, 가격이 조금은 비싸네요. 2인 기준으로 4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12만원에서 22만원으로 비수기와 성수기의 가격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조금은 고급지게 제주바다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경이 있는 아길라 호텔은 어떨까요?
https://www.jeju.com/?agt=jeju
제주 해조대
제주 해조대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서쪽에 위치한 협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오션뷰로 해수욕장에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해수욕장을 끼고 오션뷰까지 차지할 수 있는 좋은 곳이죠.
각 객실에 작은 주방이 있고, 해변가 이기에 주변에 상권도 다른 곳보다는 있습니다. 하지만, 주차장이 조금은 협소합니다. 가족단위로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하루 정도 머무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가격은 6만원에서 16만원으로 비수기와 성수기의 차이가 있습니다.
코코스 팬션
협재 해수욕장의 가까이 있는 팬션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여 좋은 인상을 주고 있는 팬션입니다. 오션뷰는 없지만, 부대시설에 동남아를 생각하게 하는 수영장을 가지고 있어서 가까운 협재 해수욕장을 낮엔 즐기고 밤에는 수영장에서 가족 혹은 연인 단위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장소입니다. 특별히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키즈존이 있어 아이들에게는 심심하지 않은 장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2인과 4인으로 최대 각각 4인 8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객실의 가격은 2인실은 7만원에서 18만원, 4인실은 13만원에서 25만원으로 2인과 4인을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1인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깔끔하고 조금은 지루하지 않는 여행이 되길 바라면 코코스 팬션에 한번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2-3개월 전에는 예약이 꽉차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보세요.
미리미리 숙소 예약을 알아보고 이번 여행과 맞는 숙소를 어디로 정할 것인지 잘 알아봐서 즐거운 여행을 맞이하시고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https://www.jeju.com/?agt=jeju